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기록

도쿄 여행 일정 3일차ㅣ아후리 라멘, 도쿄 러쉬 등

by 해피호랭2 2023. 11.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쿄 여행의 3일차 일정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도쿄 여행 3일차 일정

하마초 호텔 -> E-호텔 히가시 신주쿠 도쿄 -> 아후리 라멘 신주쿠점 -> Marutome the Juicery(마루토메 주서리) -> 러쉬 -> 도쿄돔 -> E-호텔 히가시 신주쿠 도쿄


하마초 호텔 -> E-호텔 히가시 신주쿠 도쿄

오늘은 2박 3일 동안 묵었던 숙소를 옮기는 날입니다.
체크아웃 시간 11시에 맞춰서 짐을 싸서 나와준 후에 다음 숙소로 갑니다.
다음에 가게 되는 ‘E-호텔 히가시 신주쿠 도쿄’는 아주 역세권이었어요! 호텔 바로 옆에도 역이 있고, 주변에 역이 다양하게 있어서 아주 편리했어요.

 

다만, 숙소가 너무 좁아서 조금 애먹었답니다ㅠㅠ 큰 캐리어를 가져갔는데 캐리어를 펼 자리가 부족해서 난감했지만, 있을 것 다 있고, 깔끔하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셔서 나름 만족하며 지냈어요.

아! 그리고 체크인이 3시인데 12시 쯤 갔더니 가방 미리 맡아주셨어요. 짐 보관 해주시니 참고해서 일정 짜시면 도움 되실 것 같아요:)

 

E-호텔 히가시 신주쿠 도쿄 -> 아후리 라멘 신주쿠점

짐을 맡기고 그 유명한 '아후리 라멘'을 먹으러 갔어요. 지하철 타고 15분 정도 걸렸답니다!

아후리 라멘 신주쿠점은 쇼핑몰 센터 지하 식당가에 있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딱 점심 시간이라 11팀 정도 웨이팅하고 있었고 30분 정도 기다리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아후리 라멘 키오스크

주문은 키오스크로 합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표 같이 생긴 종이가 여러 장 나오구요. 키오스크 옆 의자에 앉아있으면 종이를 가져가셔요. 

 

저희는

유즈 시오 라멘 + 아부리 코로 차슈 덮밥 세트 1개

유즈 쇼유 라멘 1개

생맥주 1잔

콜라 1잔 을 주문했어요.

결론은 유명한 곳은 이유가 있다! 완전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유즈 시오 라멘유즈 쇼유 라멘아부리 코로 차슈 덮밥
유즈 시오, 유즈쇼유, 차슈 덮밥

라멘도 맛있고 특히 라멘 안에 있는 계란이 너무 맛있었어요...

삶은 계란을 선호하지 않는데 너무 맛있었답니다! 무조건 계란 추가해서 드세요!!

유즈 시오, 유즈 쇼유 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유즈 시오에 비해 유즈 쇼유가 간장맛이 조금 더 난다는 차이점이 있네요!

 

덮밥은 살짝 짰고 덮밥 위에 올라와 있는 고기가 참 맛있었어요. 그래도 먹을만해요. 추천합니다!

 

생맥주는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일본이 왜 생맥주가 유명한지 알 것 같은 그런 맥주였답니다ㅎㅎ

 

아후리 라멘 신주쿠점 -> Marutome the Juicery(마루토메 주서리)

라멘을 다 먹고 나가려하는데 옆쪽에 있던 카페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마침 달달한 게 먹고 싶었던 차에 '옳다구나!'하고 들어갔답니다^ㅡ^

 

크레페가 먹고 싶어서 '바나나 초콜렛 쿠키 크레페' 하나를 주문했어요.

마루토메 주서리 바나나 초콜렛 쿠키 크레페

맛있었습니다! 바나나와 쿠키가 알차게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아후리 라멘 먹고 후식 먹고 싶을 때, '마루토메 주서리'로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Marutome the Juicery(마루토메 주서리) -> 러쉬

배를 다 채운 후에 러쉬로 향했어요.

일본 러쉬는 한국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에! 한 번 들려줍니다.

가서 만엔 쓰고 왔어요. 지갑은 가벼워졌지만, 마음이 풍족해지는 그런 시간이었답니다ㅎㅎ

 

러쉬는 '텍스 리펀'이 가능하니 여권 가져가세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만약 까먹고 여권을 가져가지 않으셨다면, 영수증 들고 제품 들고 당일에 다시 방문하면 처리해주시니 참고하셔요:) 

 

러쉬 -> 도쿄돔

도쿄돔 외관

오늘도 시간에 맞춰서 도쿄돔에 갔어요.

편의점 푸딩 추천

편의점에서 눈에 들어와 사왔는데, 기대 크게 안 했는데 너무 맛있었던 ... ! ㅠ ㅠ

생각나네요 ... 더 많이 먹고 올 걸! 편의점에서 이 푸딩을 발견하신 분들은 꼭 드셔주세요.

자세한 맛 설명은 '편의점 음식 추천' 글에서 소개해볼게요:>

 

도쿄돔 -> E-호텔 히가시 신주쿠 도쿄

이제 당연한 루트죠. 야구 끝나고 편의점 들렸다가 숙소로 들어가줍니다:>

 

 

소소하지만 알찼던 3일차 일정 참고해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요 ~ ♡

4일차 도쿄 여행 기록으로 찾아올게요!